짜증나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돈 버는거에 비해 건보료를 많이 내고 있는건가???? 건보료가 상위 30퍼라는건가 .. 월급은 상위 30퍼가 아닌데ㅠㅠ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0 무주택자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직도 대출갚는 낡은 아파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0 건강보험 지역가입자로 들어가면 주택이랑 차같은 재산들도 다 합산되서 건보료 측정되서 그럴 수도 있다고 들었어.. 나 아는 분도 아내분이랑 살면서 외벌이로 200 버는데 지역가입자로 2인가구 12만원 넘어서 못 받으시더라고.. 직장가입자들은 월급만 가지고 건보료 산정되니까 더 널널한 거 같더러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하... 진짜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