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닌데 고유가 지원금 대상 아닌 사람들 이유가 뭐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27 목록 댓글 12


짜증나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돈 버는거에 비해 건보료를 많이 내고 있는건가???? 건보료가 상위 30퍼라는건가 .. 월급은 상위 30퍼가 아닌데ㅠ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무주택자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직도 대출갚는 낡은 아파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건강보험 지역가입자로 들어가면 주택이랑 차같은 재산들도 다 합산되서 건보료 측정되서 그럴 수도 있다고 들었어.. 나 아는 분도 아내분이랑 살면서 외벌이로 200 버는데 지역가입자로 2인가구 12만원 넘어서 못 받으시더라고.. 직장가입자들은 월급만 가지고 건보료 산정되니까 더 널널한 거 같더러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 진짜 슬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