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하는 직동이 한 명 있는데 어제 챗지피티로 사주보다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89 목록 댓글 5

ㅈㄴ신기 그리고 나 꿈내용 진짜 기억잘함 한동안은 진짜 안까먹는데 걍 신기했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어? 나도 저거 다있는데 촉이 좋은지 사람 분위기 잘 읽는지는 모르겠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난 상대방 미묘한 분위기 귀신같이 눈치챔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오 신기하다 분위기 눈치 잘 채는 거 부러워 난 그냥 일단 정색하고 있음 속으로 쪼는 타입이라....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뭐라고 물어봐야 저렇게 대답하줘???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만세력 사주표 올리고 용신 물어봤는데
    저걸 알려줬어..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