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툽 공구하면서 총대가 애플계정 만들라고해서 내가 만들어주고 총대가 인도꺼 충전해서 쓰다가 자꾸 썰려서 공구 안하게 되면서 계정삭제할라는데ㅜ
아이튠즈 크레딧? 남아있어서 계정삭제 안된다는데 존나 답답... 삭제하고 싶다...
갤럭시써서 저 계정 필요도 없는디ㅜ
다음검색
유툽 공구하면서 총대가 애플계정 만들라고해서 내가 만들어주고 총대가 인도꺼 충전해서 쓰다가 자꾸 썰려서 공구 안하게 되면서 계정삭제할라는데ㅜ
아이튠즈 크레딧? 남아있어서 계정삭제 안된다는데 존나 답답... 삭제하고 싶다...
갤럭시써서 저 계정 필요도 없는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