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회사 회장 조사 피한다고 급하게 외국 나갔대.. ㅋㅋㅋㅋㅋㅋㅋ
합법적인 사업, 불법적인 사업 여러개 하는 중인데 이제 손주도 있고 하니까 불법적인 일은 하나씩 접는 중이고, 이제부터는 지금 나 다니능 회사에서 수익 낼라고 만든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발 나 진짜 어깨형님 첨 봄;;; 다행히 돈은 많아. 맨날 어느정도 필요하다 하면 턱턱 주길래 걍 건물이 있나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0 신기하고 놀랍다..... 와 무슨 영화에서만 보던건데 실제라니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ㅁㅈ이사님도 기본 교도소는 다녀 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1 헐 ㄷㄷ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1 원래 건축쪽이 정치랑도 관련많고 조폭 건달 그런쪽(?)이랑 관련 많음 10년넘게 이쪽에서 일하고 있는데 지금은 나름 법도 많이 생기고 정리된거긴함 예전엔 지금보다 더햇음 우린막 아침에 경찰차와서 직원잡아가고 그랫음ㅋㅋㅋㅋㅋ 사장도 정치인들이랑 교류많이하고 암튼 하루하루가 도파민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ㅁㅈ 대표 보니까 거물들? 시의원부터 지역 국회의원이랑 뭐 별에 별 사람들 다 알긴 하더라.. 경찰 쪽에도 있는고 같더라 ㅋㅋㅋ이런 사람들 아는 사이더랔ㅋㅋㅋㅋ 진심 알지 않아도 될 일을 아는 기분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