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잠깐 사고의 정지가 왔는데 질문 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5 목록 댓글 1

계란 삶으려고 보니까 깨진게 있는데
이게 실온에서 한 3일쯤 있었어

이거 어떻게 버려야 되지?
내용물이랑 껍질 따로 버리나?
갑자기 머리가 안돌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내용물 음쓰 껍질 일쓰버리면 안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