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잠깐 사고의 정지가 왔는데 질문 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란 삶으려고 보니까 깨진게 있는데이게 실온에서 한 3일쯤 있었어이거 어떻게 버려야 되지?내용물이랑 껍질 따로 버리나?갑자기 머리가 안돌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내용물 음쓰 껍질 일쓰버리면 안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