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제일 친한 동료한테 별빛팡팡아몬드 줬거든? 얘네 이거 개좋아하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9 목록 댓글 2

외국에서 일하는데 한국으로 휴가갓다가 저거 사와서 줬음 얘가 하나씩 꺼내먹다가 먹는거 걸리면 본 애들한테 하나씩 줬나봄 근데 그거 주면서 내가 준거라하니까 먹은 애들이 하나같이 나한테 와서
그 아몬드 뭐야? 타닥거리는거 신기한데 맛있어 그거 여기에도 팔아?
이럼ㅋㅋㅋㅋㅋㅋ 근데 한인마트에서 별빛팡팡은 못본거같은데 딸기맛은 있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글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동료들보면 가끔 귀여운 구석이 있긴 하더라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