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 전자레인지 돌렸다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닥에 흘렸어...ㅋㅋㅋㅋㅋ음식도 버리고 짜증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