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곧 하는데 이번 달 안으로 퇴직금 주려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3

제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원래 퇴직 날 기준 2주 이내로 들어와야함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2주 안으로 퇴직금 들어와야되는게 맞고, 회사 경영이 진짜 너무 어렵다 싶으면 서로 합의 하에 1년 안에 다 지급하기로 협의하는 경우도 간혹 있고 그럼. 물론 회사와 퇴직자와 합의를 한 경우..!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가끔가다가 다음달 월급날에 주는 좆같은 회사도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