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곧 하는데 이번 달 안으로 퇴직금 주려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원래 퇴직 날 기준 2주 이내로 들어와야함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2주 안으로 퇴직금 들어와야되는게 맞고, 회사 경영이 진짜 너무 어렵다 싶으면 서로 합의 하에 1년 안에 다 지급하기로 협의하는 경우도 간혹 있고 그럼. 물론 회사와 퇴직자와 합의를 한 경우..!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가끔가다가 다음달 월급날에 주는 좆같은 회사도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