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시간 10to4인 회사 다니고싶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시간 근무는 너무 힘들다..반차만 써도 행복한데 매일 4시까지만 근무하면 얼마나 행복할까ㅠ 요즘 체력 바닥나서 회사 다니는게 더 힘들게 느껴지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3 나는 8to2 ㅜㅜㅜ 회사따위 점심 끝나고 정리하면 퇴근이었으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