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먹는게 너무 귀찮....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첫낀데 먹다가 2시간동안 누워서 폰 보다가 다시 먹으려고 일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치킨겁나 맛있어보여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치킨 먹은거 맞아???? 새건데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조각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몇입 먹으면 뭔가 지쳐.... 많이 씹어야되는 음식 먹을때 더 그런거같음ㅠ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