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먹는게 너무 귀찮....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5 목록 댓글 7



오늘 첫낀데
먹다가 2시간동안 누워서 폰 보다가 다시 먹으려고 일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치킨겁나 맛있어보여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치킨 먹은거 맞아???? 새건데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조각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몇입 먹으면 뭔가 지쳐.... 많이 씹어야되는 음식 먹을때 더 그런거같음ㅠ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