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퇴사하고 싶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신같ㅌ은집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딱 그 생각하면서 다니는데 ㅋㅋ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나만 이런게 아니구나🥹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진짜 ㅈ같아서 못다니겠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