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로 돌아가면 공부 열심히 하고싶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애들 보면 나 어릴때랑 진짜 다르게 분위기부터가 다들 공부하는 분위기인듯..... 나는.. 핑계일수도 있지만 집도 학교도 친구들도 다 공부시키는 분위기가 아니라 시험때만 공부하고 다까먹은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