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로 돌아가면 공부 열심히 하고싶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1

요즘 애들 보면 나 어릴때랑 진짜 다르게
분위기부터가 다들 공부하는 분위기인듯.....
나는.. 핑계일수도 있지만 집도 학교도 친구들도
다 공부시키는 분위기가 아니라 시험때만 공부하고 다까먹은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