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퇴근전에 저녁도시락먹고가는거 오바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나고 바로 운동가야하는데 출퇴근거리가 1시간이라ㅠㅠ 퇴근하고 바로 밥먹으면 딱 좋은데...참고로 휴게실 따로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상사나 사장한테 말하고 하면 될듯? 저녁이니 저녁먹겟다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