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퇴근전에 저녁도시락먹고가는거 오바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1

끝나고 바로 운동가야하는데 출퇴근거리가 1시간이라ㅠㅠ 퇴근하고 바로 밥먹으면 딱 좋은데...
참고로 휴게실 따로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상사나 사장한테 말하고 하면 될듯? 저녁이니 저녁먹겟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