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하면서 ai한테 영어문장 물어볼때 음성인식으로 하면 재밋음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보다 안틀리고 잘 받아적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