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라는 이름 넘 예쁜거같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실에선 못 봤고 드라마 주인공 이름으로 차세계 한세계 만 봤는데 차씨 한씨가 고트 성이라 김세계 이세계ㅇㅈㄹ하면 ㅂㄹ인 한데 이름만 세계야~~~이러면 너무 예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이세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나 초딩때 같은학교에 있었음 신세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