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라는 이름 넘 예쁜거같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2

현실에선 못 봤고 드라마 주인공 이름으로 차세계 한세계 만 봤는데 차씨 한씨가 고트 성이라 김세계 이세계ㅇㅈㄹ하면 ㅂㄹ인 한데 이름만 세계야~~~이러면 너무 예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이세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나 초딩때 같은학교에 있었음 신세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