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ㅡ.. 어째서 나에게ㅜ이런일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4 그럼 일단은 한의원 쭉 가봐! 어딜가든 초반엔 주기적으로 병원 가는게 좋은거 같긴하더라 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고마워 혹시 침같은건 주기가 어떻게 되는지 알어? 2일에 한번이면 잦은건가싶어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4 한의원에서 오라고한 주기는 없어?? 난 최근엔 정형외과만 가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초반엔 가능한 자주 오면 좋다한거같아! 자주가도 상태봐서 일주일에 한번 오라하는 등 말해주더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예약해드릴까요? 하셨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서 그냥 전화드린다고 말만하고 와가지고..ㅎ 오케이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4 다음 진료때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봐!! 잘 나으면 좋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