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국 아이스크림차 콘 기본이 7천원이넼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1

와 오레오 아이스크림 8.5달ㄹ인데 만이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나 런던에서 아이스크림 차 먹엇는데 진짜 ㅈㄴ 비싸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