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비상금 대출 해본 사람?? 나 제발 몇 가지 질문만ㅠ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2 목록 댓글 2

내가 취준생이라 부모님한테 돈 달라 이런 말 하기가 좀 그래서ㅠ1. 대출 완전 상환한 날까지 우편 날아온 적 있어?? 2. 그리고 딱 200만원만 빌리고 싶은데 마통 개념이라며ㅠㅠ 그러면 그 통장?에서 200만원만 갖다 쓰고 더 갖다 쓸 수 없게 막는 법은 없는거지?? 마통 이런걸 안 써봐서.. 3. 200만원 썼다치면 그 쓴걸 채워두면 대출이 완전히 종료되는거야?? 4. 엄마가 내년 초에 지인 통해서 나 보험 새로 갱신이라했나 새로 들어준다 했는데 이때 혹시 들킬 일은 없겠지..?? 5. 무직무수입이어도 대출 자체나 대출 연장 잘 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1. 없음
    2. 없음 본인이 조절
    3. 종료처리 따로해야됨
    4. 없음
    5. 잘됨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1.없음
    2.없음
    3. ㅇㅇㅇ
    4. 못봄
    5. 잘되긴하는데 대출 나오는건 일단 조회해봐야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