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이런 상황이면 서류 재지원 할까 말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40 목록 댓글 1

첫 직장으로 운 좋게도 대기업계열사에서 계약직으로 일했는데
(지금은 계약만료로 퇴사한지 거의 10개월째....)

4월에 내가 일했던 회사 + 일했던 팀 직무 티오 생겨서 먼저 지원할 의사있냐고 물어봐서 당연있다고 지원했고 팀장님이 인사팀에 따로 말해놓겠다까지 함

근데 아~~~무런 연락이 안옴,, 채용 사이트에 1:1 문의도 했는데 답변이 안 달림

근데 또 같은 회사 같은 직무로 6/11부터 공고 또 올라왔는데
미친척 하고 재지원해볼까 말까 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4 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