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으로 운 좋게도 대기업계열사에서 계약직으로 일했는데
(지금은 계약만료로 퇴사한지 거의 10개월째....)
4월에 내가 일했던 회사 + 일했던 팀 직무 티오 생겨서 먼저 지원할 의사있냐고 물어봐서 당연있다고 지원했고 팀장님이 인사팀에 따로 말해놓겠다까지 함
근데 아~~~무런 연락이 안옴,, 채용 사이트에 1:1 문의도 했는데 답변이 안 달림
근데 또 같은 회사 같은 직무로 6/11부터 공고 또 올라왔는데
미친척 하고 재지원해볼까 말까 하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