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호기심 많은 사람이 뭐든 잘 배우는듯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0

난 궁금한 거 별로 없고 세상살이 관심도 없어서

뭐 가르주거나 강의 들어도 걍 그렇구나~ 하고 수긍하는 사람이라 강의들을 때 초롱초롱 하거나 허점을 찌르는 질문하는 사람들 신기함.....ㅋㅋㅠ

교수님이 중간에 이쯤되면 궁금한거 생기는거 없니?라고 질문해도 ㄹㅇ궁금한거 없어서 할 말이 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