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궁금한 거 별로 없고 세상살이 관심도 없어서
뭐 가르주거나 강의 들어도 걍 그렇구나~ 하고 수긍하는 사람이라 강의들을 때 초롱초롱 하거나 허점을 찌르는 질문하는 사람들 신기함.....ㅋㅋㅠ
교수님이 중간에 이쯤되면 궁금한거 생기는거 없니?라고 질문해도 ㄹㅇ궁금한거 없어서 할 말이 옶음...;
다음검색
난 궁금한 거 별로 없고 세상살이 관심도 없어서
뭐 가르주거나 강의 들어도 걍 그렇구나~ 하고 수긍하는 사람이라 강의들을 때 초롱초롱 하거나 허점을 찌르는 질문하는 사람들 신기함.....ㅋㅋㅠ
교수님이 중간에 이쯤되면 궁금한거 생기는거 없니?라고 질문해도 ㄹㅇ궁금한거 없어서 할 말이 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