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 에스컬레이터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서있는 사람들 뭐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 목록 댓글 7

뻥 안치고 내리자마자 저 빨간 부분 한 가운데에 서있길래 지나갈 수도 없어서 귀에 대고 저기요; 하니까 나 째려보던데 지가 뭘 잘했다고 날 째려봄? 개념 상실한 인간들 왤케 많냐? 한국어로 써서 저기요지 사실 외국인데 외국도 저런 뇌없는 인간들 ㅈㄴ 많네 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말이;;; 차라리 벽으로 비켜서 하든가 진심 저 인간도 그 앞에 서서 폰보고 있더라 에스컬레이터는 멈추지도 않는데 뒤에 사람이 올거란 생각을 왜 못하고 지 폰 보는게 우선인건데?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5 지가 길막해놓고 뭘 잘했다고 째려봐;; 근데 왜 거기 서있지? 진지하게 궁금하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말이; 지가 뭘 잘했다고 째려봄? 나 전에 저러는 인간들 때문에 사고날뻔해서 개빡쳤는데;; 진짜 이해하려고 해도 불가능이야 대체 왜 거기에 서있냐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저런 사람들 걍 살인미수로 잡아가게 해야함; 저기서 엉키면 대형사고인데 그냥 냡다 멈추고 지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 왜 위험성을 모르는거임? 그정도로 무식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