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우산을 팔겠다는 거야 말겠다는 거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1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난치나 과장 광고를 넘어서 팔 생각이 없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 나 아주 지붕을 팔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아 사진 ㅅㅂ존나 성의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실화야?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아 ㅅㅂ 개웃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