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한곳 너무좋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수1년넘게하고 취직한지 지금 3개월다되가는데진짜 매일 갈곳이있는게 좋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좋다!! 행복한 직장생활 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