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한곳 너무좋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9 목록 댓글 1

백수1년넘게하고 취직한지 지금 3개월다되가는데
진짜 매일 갈곳이있는게 좋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좋다!! 행복한 직장생활 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