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한도초과할때까지 쓸수있는것도 부자인거 아닌가싶어짐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드결제.안될땨 손님한테 한도초과라고 대놓고 말하면 무례하다 아니다 그런글 많았잖아... 근데 카드를 그렇게 쓸수있는것도 권력아닌가..돈이 많으면 한도도 높긴하지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현금이 없어서 카드로 매꾸면서 사는경우 더 많지않을까돈이 많았다면 한도가 높았겠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