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한도초과할때까지 쓸수있는것도 부자인거 아닌가싶어짐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3 목록 댓글 1


카드결제.안될땨 손님한테 한도초과라고 대놓고 말하면
무례하다 아니다 그런글 많았잖아...
근데 카드를 그렇게 쓸수있는것도 권력아닌가..

돈이 많으면 한도도 높긴하지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현금이 없어서 카드로 매꾸면서 사는경우 더 많지않을까
    돈이 많았다면 한도가 높았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