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끔 내가 쓸모없다고 생각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대신 강아지나 고양이들이 안아프고 행복했음 좋겠어..내가 이 세상에 있어 이득이 되는게 뭘까.. 라는 생각?지금 당장 죽어도 아쉬울 거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세상에 이득이 될 필요는 없는듯 굳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