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끔 내가 쓸모없다고 생각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1

나 대신 강아지나 고양이들이 안아프고 행복했음 좋겠어..
내가 이 세상에 있어 이득이 되는게 뭘까.. 라는 생각?
지금 당장 죽어도 아쉬울 거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6 세상에 이득이 될 필요는 없는듯 굳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