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빨고 창문 열고 나왔는데 폭우옴ㅅㅂ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 밤 10시에 간다.... 어제는 날씨확인하고 나왔는데 오늘은 그냥 나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방석이 집에 가서 문 닫아주고 싶다 안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