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빨고 창문 열고 나왔는데 폭우옴ㅅㅂ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1

집 밤 10시에 간다....
어제는 날씨확인하고 나왔는데 오늘은 그냥 나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방석이 집에 가서 문 닫아주고 싶다 안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