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알바비 1원 덜 들어 오면 말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더 들어온 것도 아니고어제 알바비 원래 주는 것보다 더 적게 들어와서 오늘 알바비에 포함해서 준다고 했는데(일급임) 계산해보니까 1원 덜 들어옴 장난하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아니 그정도는 안 하고 걍 넘어갈래ㅋㅋㅋㅋㅋ 숫자 누르다 잘못 누른 거 아닐까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100원이여도 말 안할 듯ㅋㅋㅋㅋ괜히 뭐라 할까봐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