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알바비 1원 덜 들어 오면 말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2

하 더 들어온 것도 아니고
어제 알바비 원래 주는 것보다 더 적게 들어와서 오늘 알바비에 포함해서 준다고 했는데(일급임) 계산해보니까 1원 덜 들어옴 장난하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아니 그정도는 안 하고 걍 넘어갈래ㅋㅋㅋㅋㅋ 숫자 누르다 잘못 누른 거 아닐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100원이여도 말 안할 듯ㅋㅋㅋㅋ괜히 뭐라 할까봐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