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종마다 크기가 엄청 다른데 고양이는 왜 비슷할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이쿤 빼고는.. 대형고양이는 맹수라서? 근데 그건 개도 마찬가지긴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음 강아지는 옛날부터 사람과 공생관계이기도 하고 좀 더 길들이기 쉽고 같이 살기 편하게 가축화되면서 많은 교배도 이루어지고 그래서 그런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고양이가 반려동물이 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거 같음 강아지는 반면 가축화된지 오래라 그만큼 종이 다양한거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