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종마다 크기가 엄청 다른데 고양이는 왜 비슷할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2



메이쿤 빼고는..

대형고양이는 맹수라서? 근데 그건 개도 마찬가지긴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음 강아지는 옛날부터 사람과 공생관계이기도 하고 좀 더 길들이기 쉽고 같이 살기 편하게 가축화되면서 많은 교배도 이루어지고 그래서 그런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고양이가 반려동물이 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거 같음 강아지는 반면 가축화된지 오래라 그만큼 종이 다양한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