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상반기 세일하는데 살게 없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2

최대 90퍼 할인 이래놓고 정작 들어가보면 할인률도 낮고 5억짜리 세일해서 4억에 팔고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뭔 지그재그도 보세 티쪼가리 하나에 5만원 넘어서 할인하면 3만얼마..... 할인하는건지도 모르겠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아 ㅇㄱㄹㅇ 할인해도 존나 비싸서 살 게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