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상반기 세일하는데 살게 없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대 90퍼 할인 이래놓고 정작 들어가보면 할인률도 낮고 5억짜리 세일해서 4억에 팔고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뭔 지그재그도 보세 티쪼가리 하나에 5만원 넘어서 할인하면 3만얼마..... 할인하는건지도 모르겠음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아 ㅇㄱㄹㅇ 할인해도 존나 비싸서 살 게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