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받다 눈물나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2

존나 아파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마취햐도????난 아프진않은데 계속 입벌리고있으니까 턱이 덜덜떨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무마취 존나 생으로 갈갈갈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