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골라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7

방 보고 왔는데
2000/40 4평 돈아낄수있음 방이 좀 작음
2000/50 6평 창이 큼 벽지가 꽃무늬
1000/60 가장 무난 / 분리형 주방(엄청작음)
1000/70 7-8평되는 것 같고 다용도실에 큰세탁기있음
여기까진 회사 4-50분

회사 30분 거리는
1000/60이고 4평이야

솔직히 70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ㅜ 60이 무난하고
돈아끼려면 4-50짜리가 좋을 것 같아서 너무 고민돼
첫 자취라 해 본 사람들 어땠는지 알려주면 너무 고마워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new 9평!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난 6평인데 그런대로 살만함,,5평이하는 너무 작을것같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6평에서 고민해야겠다 ㅜ 짐 놓을 곳이 없어보이긴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다용도실에 빨래널어놓으면 생각보다 방 체감 크기가 커집니다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70 너무 비싸다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