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프로 자꾸 귓구멍에서 빠지는데 이거 이어팁이 큰거야 작은거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1

처음에 꽉 맞게 안쪽까지 눌러놔도 좀 있으면 미끄러져나와서 빠짐.... 계속 눌러줘야되는데 이거 이어팁을 큰걸로 바꿔야될지 작은걸로 바꿔야될지 모르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작은 걸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