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프로 자꾸 귓구멍에서 빠지는데 이거 이어팁이 큰거야 작은거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에 꽉 맞게 안쪽까지 눌러놔도 좀 있으면 미끄러져나와서 빠짐.... 계속 눌러줘야되는데 이거 이어팁을 큰걸로 바꿔야될지 작은걸로 바꿔야될지 모르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8 작은 걸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