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호메 공무원시험 붙길 바라는게 웃긴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5 목록 댓글 0

남들 피터지게 공부할때 남들쉬는날 다 쉬고 남들 일하는날 놀러가고 캠핑가고 야구보러가고 술마시러 다니는데 붙겠냐고.. 공부를 9시-4시로 한다고요.. 한명뽑는게 문제가아니라 백명뽑아도 걔는 안된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