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맵찔이 수준
불닭 한 개 다 먹긴 함
엽떡 초보맛 먹음
마라엽떡 마라로제엽떡 오리지날
뭔가 못 먹는 편은 아닌데 잘 먹느냐 묻는다면 아닌듯
일단 두 번에 나눠서 먹었고 퐁당치즈만두 추가 당면 따로 달라고 했음!
첫번째는 생각보다 빨리 배달와서 콘마요랑만 먹었음 쿨피스랑 같이 먹었고 맵긴 한데 먹을만했음 쿨피스는 한 개 다 먹음
두번째는 주먹밥이랑 계란찜 만들어서 먹었음! 첫번째에 떡이랑 퐁만치 다먹어서 닭발 쫌 남은 거랑 밥이랑 계란찜먹는데 매운 게 훨씬 덜하긴 하더라 음료수 거의 안필요했고 나는 심지어 탄산이랑 같이 먹음 ㅋㅋㅋ (클룹 애사비소다 매실 개존맛-진짜 광고면 좋겟을정도로 씨유에서 원플원이라 맨날 사먹음...)
총평 : 나 0.8~1.5인분 먹는 왓다갓다하는 인간인데 두 번에 나눠서 먹을 정도로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았음 이게 배부르기보단 맵고 질려서? 하나는 다 못 먹겠더라 주먹밥 계란찜이랑 같이 먹는 게 최고인듯 그리고 웬만하면 세트 시켜 나는 가성비충이고 재료 다 있어서 직접 만들어먹었지만 ... 만들어먹으려면 계란찜에 액젓 넣으셈 엽떡 계란찜 맛은 몰라도 암튼 맛잇어
닭발은 그냥 가성비 정도인데 엽떡맛이 가미돼서 엽떡 땡기는데 떡은 안땡긴다? 굿초이스 나 엽닭은 갠적으로 별로엿는데 닭발은 진짜 맛있음 바치만이든 퐁치만이든 꼭 추가하고 당면 따로 필수 난 결국 당면 안넣어먹엇어...
소스 흠뻑먹어서 개맵대 그리고 콘마요 필수임 가능하다면 더 만들어먹거나 추가하길 이게 확실히 포인트긴 하더라
말 존나 많네 암튼 한번쯤 먹어볼만 하고 기존 닭발집보다 가성비가 ㄱㅊ아서 난 좋앗음 매운것도 엽떡 오리지널만큼은 아닌듯!! 사이드 곁들이면 적당한 맵좋아인간은 괜찮을 거 같아
내가 이거 너무너무 매워서 일상생활이 안될까봐 무서워서 한 3주간 고민했는데 시켜먹길 잘햇음 궁금증 해결 완 요즘은 점심시간에도 주문가능해보이던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