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사는데 날씨가 미쳐돌아가서 그런가 회사 전기 자꾸 끊어지고 지랄났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진짜 한 10분 간격으로 계속 끊겨; 주말부터 38도 이러다가 담주 월화 38도 39도 이지랄이던데 이날 우짬? 걍 결근시켜줘라 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