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사는데 날씨가 미쳐돌아가서 그런가 회사 전기 자꾸 끊어지고 지랄났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한 10분 간격으로 계속 끊겨; 주말부터 38도 이러다가 담주 월화 38도 39도 이지랄이던데 이날 우짬? 걍 결근시켜줘라 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