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금 일어났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험기간 내내 2-3시간 정도밖에 못 자고 오늘 시험 마지막날이라 동기들이랑 뒷풀이 소소하게 하고 들어왔는데 씻고 성세천하하다가 9시쯤 스르르 잠들었다가 지금 일어남ㅋㅋㅎㅋㅎㅋㅋㅋ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헐 완전 개운하겠다 ㅠㅠ 종강했나요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엑!!!!! 너무 말똥하고 너무 개운하고 머리는 나중에 말려야지하고 잠들어서 눅눅한데 그래도 기분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