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경기하는데 우리 유니폼 특이하다 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아래 다 연보라색이야 ㅋㅋ특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