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이나 월드컵 내가 보면 진다 이런거 ㅋㅋㅋ
나 저저번 월드컵에 내가 경기 보면 다 졌음 ㅠㅠ
치킨집에서 응원하는데 계속 골 먹는거야
짜증나서 집에 갔는데
내가 안 보는 사이에 역전해서 이겼더라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올림픽이나 월드컵 내가 보면 진다 이런거 ㅋㅋㅋ
나 저저번 월드컵에 내가 경기 보면 다 졌음 ㅠㅠ
치킨집에서 응원하는데 계속 골 먹는거야
짜증나서 집에 갔는데
내가 안 보는 사이에 역전해서 이겼더라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