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기 징크스 있는 사람 있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1

올림픽이나 월드컵 내가 보면 진다 이런거 ㅋㅋㅋ
나 저저번 월드컵에 내가 경기 보면 다 졌음 ㅠㅠ
치킨집에서 응원하는데 계속 골 먹는거야
짜증나서 집에 갔는데
내가 안 보는 사이에 역전해서 이겼더라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나 약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