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병원 가는데 너무 차려?입어서 살짝 민망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원갔다가 약속있어서 어쩔 수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나만 머쓱함;;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그럴때 있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방금 면접가기 전에 병원가서 정장차림으로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