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병원 가는데 너무 차려?입어서 살짝 민망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3

병원갔다가 약속있어서 어쩔 수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나만 머쓱함;;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그럴때 있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방금 면접가기 전에 병원가서 정장차림으로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