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자주 아픈데 병원 못가다 오늘 갈수있는데 오늘은 안아파.... 병원 가도 돼??? 정형외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뚝이 뭉쳐있는거같고 아팠었어 오늘은 ㄱ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난 그냥 갔어 무조건 초기에 잡는단 마음으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