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자주 아픈데 병원 못가다 오늘 갈수있는데 오늘은 안아파.... 병원 가도 돼??? 정형외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


팔뚝이 뭉쳐있는거같고 아팠었어
오늘은 ㄱ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난 그냥 갔어 무조건 초기에 잡는단 마음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