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들아 도와줄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8

빵중에 반으로 갈라서 토스트나 샌드위치 해먹기 좋은 빵 뭐있을까? 제일 기본인 식빵이랑 베이글, 치아바타만 생각이나... 다른거 뭐 없을까? 부드러운빵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바게트랑 깜빠뉴도 있구나 빵알못이라 깜빠뉴 생각도 못했어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포카치아도 많이 해먹더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포카치아도 좋은 거 같다!!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모닝빵은 넘 쬑끔한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모닝빵도 있었네 직접 만들거라서 사이즈를 크게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사실 잘 모름)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