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중에 반으로 갈라서 토스트나 샌드위치 해먹기 좋은 빵 뭐있을까? 제일 기본인 식빵이랑 베이글, 치아바타만 생각이나... 다른거 뭐 없을까? 부드러운빵중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바게트랑 깜빠뉴도 있구나 빵알못이라 깜빠뉴 생각도 못했어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9 포카치아도 많이 해먹더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 포카치아도 좋은 거 같다!!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19 모닝빵은 넘 쬑끔한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모닝빵도 있었네 직접 만들거라서 사이즈를 크게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사실 잘 모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