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부터 돈쓰면 진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8

진짜..벌칙으로 뭐하지 하여간 심한 거 함
돈 쓰면 죽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돈쓰고싶을때마다 적금통장에 넣는거어때 통장에서 돈 빠지니까 쓴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긴 뭐 사도 잘 쓰지도않고 그냥 돈쓴 기분만 내는데,,, 매달 뭉탱이로 넣는 적금은 있는데 수시로 입금되는 걸 하나 만들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자유적금이나 혹시 주식하면 시발비용으로 나스닥이나 snp 사!!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벌칙으로 에어컨 안틀기 어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악 너무 고통스럽고 좋은 생각인데 원래 우리집은 엄빠가 에어컨 바람 싫어해서 거의 못 틀음이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