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해본 애들은 같이 밥먹을때 수저 물 세팅 앞치마 가져오기 같은 기본적인 합이 잘맞음
약속 장소나 시간 맞출때도 서로한테 최적인 장소, 시간으로 함
정산 비교적 빠름 or 내가 한번 밥사면 본인도 밥사거나 커피 한번은 삼
사회생활 안해본 애들중에서 본인 의견 안 굽히는 애들 너무많아.. 고집이라기보단 그냥 자기 중심적임
나도 센스 일머리 되게 없는 사람인가보다 하고 살았는데 그래도 회사 다니면서 많이 길러진듯.. 올해는 회사 이직할 생각으로 다니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 회사 다니면서 내가 인간적으로 많이 성장하고 흑화(?)한것같아서 이건 좀 감사함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