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인데 회사생활 해본애랑 안해본애랑 벌써부터 엄청 차이난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0

회사생활 해본 애들은 같이 밥먹을때 수저 물 세팅 앞치마 가져오기 같은 기본적인 합이 잘맞음

약속 장소나 시간 맞출때도 서로한테 최적인 장소, 시간으로 함

정산 비교적 빠름 or 내가 한번 밥사면 본인도 밥사거나 커피 한번은 삼

 

사회생활 안해본 애들중에서 본인 의견 안 굽히는 애들 너무많아.. 고집이라기보단 그냥 자기 중심적임

 

나도 센스 일머리 되게 없는 사람인가보다 하고 살았는데 그래도 회사 다니면서 많이 길러진듯.. 올해는 회사 이직할 생각으로 다니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 회사 다니면서 내가 인간적으로 많이 성장하고 흑화(?)한것같아서 이건 좀 감사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