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체감상 1000통 넣은것같은데 면접연락이안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채는 부담스러워서 난사로 넣고있는데.. 이직언제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