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체감상 1000통 넣은것같은데 면접연락이안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공채는 부담스러워서 난사로 넣고있는데.. 이직언제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