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생리중에만 단거 달고 사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2

매달 이러니까 당뇨 걸릴까 걱정된다.. 이 정도는 평균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얼만큼먹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일주일정도 두고 먹고 얘네들 안땡길땐 초코송이랑 아이스크림도 하루 하나씩 먹는중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