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생리중에만 단거 달고 사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달 이러니까 당뇨 걸릴까 걱정된다.. 이 정도는 평균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얼만큼먹어?!!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일주일정도 두고 먹고 얘네들 안땡길땐 초코송이랑 아이스크림도 하루 하나씩 먹는중ㅜ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