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때 화를 너무 많이 내서 이젠 화도 안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어제 회식때 팀장 부장 쌍으로 빻은 소리만 해대서 다른 동료들 전부 화났는데 난 빻았네.. 이러고 끝

희노애락도 애정이 있어야 생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