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때 화를 너무 많이 내서 이젠 화도 안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회식때 팀장 부장 쌍으로 빻은 소리만 해대서 다른 동료들 전부 화났는데 난 빻았네.. 이러고 끝희노애락도 애정이 있어야 생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