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들이 자주 듣는 말 중 하나가 “또 먹냐” 인듯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0

나도 맨날 저 소릳 ㅡ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어??? 또먹니??? 또???? 아이고 … 집에 달덩이 하나가 있네 이거 자매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