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과자 먹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0

콘칲 50g
추러스 35g

츄러스 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약간 짱구과자같다
콘칲 개오랜만에 먹는데 존맛이야,,,,
근데 요구르트 두입 마시고 과자 한 반절 먹었는데 배불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